반응형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| #include <stdio.h> struct Point { int x,y; }; // ; 필수! struct Point Sum(struct Point P1, struct Point *P2) // P1 : 값 , P2 : 포인터 { struct Point Po; Po.x = P1.x + P2 -> x; // 구조체 포인터는 ->로 접근 Po.y = P1.y + P2 -> y; return Po; } int main(void) { struct Point A = {1,2}; struct Point B = {3,4}; struct Point C; C= Sum(A,&B); // A : 값에 의한 전달, B : 참조에 의한 전달 printf("Point C : (%d,%d) \n", C.x,C.y); return 0; } | Crocus |
반응형
'Basic > 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기본 입출력 함수의 이해 , 데이터 형 (0) | 2015.03.07 |
---|---|
C언어의 개요 (어셈블리 언어 , 고급 언어, 컴파일러, 인터프리터 등) (0) | 2015.03.07 |
구조체 3가지 형식 (0) | 2015.03.07 |
malloc, free함수 예제 (0) | 2015.03.07 |
함수와 포인터 기본 예제 (0) | 2015.03.07 |